불법판매신고
[re] 현대 자동차 너무합니다 | |
---|---|
| mmm | Hit 276 | |
> >다름이 아니라 본인은 사십육년만에 처음으로 (2002년1월) 현대 자동차(다이너스티)를 구입하였습니다 > >저는 매우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 >그러나 기쁨은 잠시 차령을 소유한 몇일후부터 결함이 발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날이 갈수록 저의 마음에 상처의골만 깇어만 갔습니다 (과연 내가이차를왜 샀을까?) >그리하여 a/s퍄견 근무자에게 더나아가 본사에까지 차량 결함이 많아 차량 검진을 요구 하였으나 정비를 해줄수 없다는 말만 들었을 뿐입니다 > >여러분 어떻게 하면은 좋을까요? > >그동안 차량 점검 사항을 아래와 같이 올려 볼까 합니다 > >1. a/s기간에 정비 사항 (회사측에서 부담한것) > > 앞유리 몰딩,안개등,헤드가스킷,메뉴홀드 가스킷,매타박스,헤드 > 온도조절스위치,온도감지기 > >2.a/s기간중 미정비사항(기간중 결함이 있는데도 a/s안해줌) > 스테레오,통풍구 파손,엔진결함(망치로 치는소리가 자주남,특히 서비스 > 기간중 교체를 해달라고 했는데 차후 다시오라 했지만 지금은 a/s기간이 > 지나서 해줄수 없다며 발뺌함) > >3.a/s경과후 정비사항 > 넘버등,등속고무 > >4.현제 결함사항 > 오모기어,에어콘,와이퍼,넘버등,엔진결함,+배선 전기흐름 > >5.a/s기간에 본인이 부담하여 정비한 사항 > 클락숀,밧데리,실내등,얼라이먼트,운전석문짝 손잡이,파워호스 > 타이어(갈라짐),홴벨트 > >여러분 위사항과 같이 결함이 수십가지인데도 제가 현대 자동차에 > >정밀 검진을 요구한 것이 잘못된 것일까요? > >막약 제가 정치인이나 권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무시했을까요? > >이글을 읽는 여러분께 자문을 듣고 싶습니다 > >현대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소비자로써 경고 합니다 > >전국에 a/s지정 영업소를 수없이 허가해 주고 소비자들을 > >위한것처럼 꾸며 놓고 우롱하지 마십시요 > >또한 각지역마다 a/s담당자(파견)를 내세워 아주 교활하게 > >소비자를 농락하는데, 진정 소비자를 위하여 a/s를 해준다고 > >할수 있겟습니까? > >소비자가 a/s기간에 교환및 정비를 요청하면(환불및차량교환도아님) > >이상없다고만 하는데,정비는 현대 직원이 잘할수 있겟지만,소비자들도 > >차량소리만 들어도 현대 직원보다 이상 유,무를 잘판판 할수 있는 운전 > >경력이 있는 소비자 들도 있는데 어찌 소비자의 지적 사항을 무시해 > >버리고 이상이 없다고만 하며 또한 a.s순회 점검을 하는데 있어 > >결함된 곳이 있으면 정비및 교체를 해줘야지,결함이 없다고만 하는것이 > >현대 자동차의 a/s를 하는 방법입니까? > >현대 자동차는 잘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 >a/s를 안해주려거든 자동차를 잘만들던가 자동차 만드는 기술이 > >부족하면은 a/s라도 잘해주어야 하는것 아닙니까? > >이제라도 현대 자동차는 소비자의 의견을 존중해주기 바라며 a/s는 > >어떻게 하는지 타회사에 가서라도 처음부터 다시 배우시길 바랍니다 > >끝으로 ...... > >조그마한 구멍가게도 몇십원 몇백원하는 제품도 변하였던가 아니면 > >파손되었을때 교환및 반품을 해준다는것을 현대 자동차는 명심하길 > >바랍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