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판매신고
[re] 현대 자동차 너무합니다
| mmm | Hit 275

>현대 자동차의 부당한 횡포에 답답하고 억울하고 원통해서 이렇게 글을 띄웁니다
>
>다름이 아니라 본인은 사십육년만에 처음으로 (2002년1월) 현대 자동차(다이너스티)를 구입하였습니다
>
>저는 매우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
>그러나 기쁨은 잠시 차령을 소유한 몇일후부터 결함이 발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날이 갈수록 저의 마음에 상처의골만 깇어만 갔습니다 (과연 내가이차를왜 샀을까?)
>그리하여 a/s퍄견 근무자에게 더나아가 본사에까지 차량 결함이 많아 차량 검진을 요구 하였으나 정비를 해줄수 없다는 말만 들었을 뿐입니다
>
>여러분 어떻게 하면은 좋을까요?
>
>그동안 차량 점검 사항을 아래와 같이 올려 볼까 합니다
>
>1. a/s기간에 정비 사항 (회사측에서 부담한것)
>
> 앞유리 몰딩,안개등,헤드가스킷,메뉴홀드 가스킷,매타박스,헤드
> 온도조절스위치,온도감지기
>
>2.a/s기간중 미정비사항(기간중 결함이 있는데도 a/s안해줌)
> 스테레오,통풍구 파손,엔진결함(망치로 치는소리가 자주남,특히 서비스
> 기간중 교체를 해달라고 했는데 차후 다시오라 했지만 지금은 a/s기간이
> 지나서 해줄수 없다며 발뺌함)
>
>3.a/s경과후 정비사항
> 넘버등,등속고무
>
>4.현제 결함사항
> 오모기어,에어콘,와이퍼,넘버등,엔진결함,+배선 전기흐름
>
>5.a/s기간에 본인이 부담하여 정비한 사항
> 클락숀,밧데리,실내등,얼라이먼트,운전석문짝 손잡이,파워호스
> 타이어(갈라짐),홴벨트
>
>여러분 위사항과 같이 결함이 수십가지인데도 제가 현대 자동차에
>
>정밀 검진을 요구한 것이 잘못된 것일까요?
>
>막약 제가 정치인이나 권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무시했을까요?
>
>이글을 읽는 여러분께 자문을 듣고 싶습니다
>
>현대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소비자로써 경고 합니다
>
>전국에 a/s지정 영업소를 수없이 허가해 주고 소비자들을
>
>위한것처럼 꾸며 놓고 우롱하지 마십시요
>
>또한 각지역마다 a/s담당자(파견)를 내세워 아주 교활하게
>
>소비자를 농락하는데, 진정 소비자를 위하여 a/s를 해준다고
>
>할수 있겟습니까?
>
>소비자가 a/s기간에 교환및 정비를 요청하면(환불및차량교환도아님)
>
>이상없다고만 하는데,정비는 현대 직원이 잘할수 있겟지만,소비자들도
>
>차량소리만 들어도 현대 직원보다 이상 유,무를 잘판판 할수 있는 운전
>
>경력이 있는 소비자 들도 있는데 어찌 소비자의 지적 사항을 무시해
>
>버리고 이상이 없다고만 하며 또한 a.s순회 점검을 하는데 있어
>
>결함된 곳이 있으면 정비및 교체를 해줘야지,결함이 없다고만 하는것이
>
>현대 자동차의 a/s를 하는 방법입니까?
>
>현대 자동차는 잘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
>a/s를 안해주려거든 자동차를 잘만들던가 자동차 만드는 기술이
>
>부족하면은 a/s라도 잘해주어야 하는것 아닙니까?
>
>이제라도 현대 자동차는 소비자의 의견을 존중해주기 바라며 a/s는
>
>어떻게 하는지 타회사에 가서라도 처음부터 다시 배우시길 바랍니다
>
>끝으로 ......
>
>조그마한 구멍가게도 몇십원 몇백원하는 제품도 변하였던가 아니면
>
>파손되었을때 교환및 반품을 해준다는것을 현대 자동차는 명심하길
>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