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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 자동차 너무합니다
| 최병권 | Hit 650

현대 자동차의 부당한 횡포에 답답하고 억울하고 원통해서 이렇게 글을 띄웁니다

다름이 아니라 본인은 사십육년만에 처음으로 (2002년1월) 현대 자동차(다이너스티)를 구입하였습니다

저는 매우 즐겁고 행복했습니다

그러나 기쁨은 잠시 차령을 소유한 몇일후부터 결함이 발생하기 시작하였습니다
날이 갈수록 저의 마음에 상처의골만 깇어만 갔습니다 (과연 내가이차를왜 샀을까?)
그리하여 a/s퍄견 근무자에게 더나아가 본사에까지 차량 결함이 많아 차량 검진을 요구 하였으나 정비를 해줄수 없다는 말만 들었을 뿐입니다

여러분 어떻게 하면은 좋을까요?

그동안 차량 점검 사항을 아래와 같이 올려 볼까 합니다

1. a/s기간에 정비 사항 (회사측에서 부담한것)

앞유리 몰딩,안개등,헤드가스킷,메뉴홀드 가스킷,매타박스,헤드
온도조절스위치,온도감지기

2.a/s기간중 미정비사항(기간중 결함이 있는데도 a/s안해줌)
스테레오,통풍구 파손,엔진결함(망치로 치는소리가 자주남,특히 서비스
기간중 교체를 해달라고 했는데 차후 다시오라 했지만 지금은 a/s기간이
지나서 해줄수 없다며 발뺌함)

3.a/s경과후 정비사항
넘버등,등속고무

4.현제 결함사항
오모기어,에어콘,와이퍼,넘버등,엔진결함,+배선 전기흐름

5.a/s기간에 본인이 부담하여 정비한 사항
클락숀,밧데리,실내등,얼라이먼트,운전석문짝 손잡이,파워호스
타이어(갈라짐),홴벨트

여러분 위사항과 같이 결함이 수십가지인데도 제가 현대 자동차에

정밀 검진을 요구한 것이 잘못된 것일까요?

막약 제가 정치인이나 권력을 가진 사람이라면 무시했을까요?

이글을 읽는 여러분께 자문을 듣고 싶습니다

현대 자동차를 소유하고 있는 소비자로써 경고 합니다

전국에 a/s지정 영업소를 수없이 허가해 주고 소비자들을

위한것처럼 꾸며 놓고 우롱하지 마십시요

또한 각지역마다 a/s담당자(파견)를 내세워 아주 교활하게

소비자를 농락하는데, 진정 소비자를 위하여 a/s를 해준다고

할수 있겟습니까?

소비자가 a/s기간에 교환및 정비를 요청하면(환불및차량교환도아님)

이상없다고만 하는데,정비는 현대 직원이 잘할수 있겟지만,소비자들도

차량소리만 들어도 현대 직원보다 이상 유,무를 잘판판 할수 있는 운전

경력이 있는 소비자 들도 있는데 어찌 소비자의 지적 사항을 무시해

버리고 이상이 없다고만 하며 또한 a.s순회 점검을 하는데 있어

결함된 곳이 있으면 정비및 교체를 해줘야지,결함이 없다고만 하는것이

현대 자동차의 a/s를 하는 방법입니까?

현대 자동차는 잘들어 주시기 바랍니다

a/s를 안해주려거든 자동차를 잘만들던가 자동차 만드는 기술이

부족하면은 a/s라도 잘해주어야 하는것 아닙니까?

이제라도 현대 자동차는 소비자의 의견을 존중해주기 바라며 a/s는

어떻게 하는지 타회사에 가서라도 처음부터 다시 배우시길 바랍니다

끝으로 ......

조그마한 구멍가게도 몇십원 몇백원하는 제품도 변하였던가 아니면

파손되었을때 교환및 반품을 해준다는것을 현대 자동차는 명심하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