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생복지/노안게시판
정비업체 코드 입력관련
| | 정비관련 | Hit 253

안녕하십니까.
  
현재 영업팀  C/S 전화문의중에 정비업체 알려주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물론 차량 판매후 가까운 정비업체를 이용하도록 하는 것이 좋기는 하지만

출고시 가까운 정비업체를 입력하며 정비업체에서 또한 본인이 담당업체라고
전화를 주고 있는상황에서

영업사원이 고객에게 가까은 정비업체를 꼭 일러주어야 한다는 것은

의무사항으로 하기에 무리가 있는 것 같습니다.

단지 가까운 현대자동차 지정점을 가시도록 권유하는 수준까지만

인정하면 안 될런지요.

본인 가까운 정비업소가 어디인지 알기도 어렵고(단지 자기 동네에만 고객이 있는 것도 아니므로)
일일이 정비업체를 찾아보고 가르쳐 주는것도 사실 어려운 일인데..
그것을 어떤 평가의 잣대로 삼는 것은 곤란하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