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일선에서 불철주야 땀흘리는 전국의 판매동지 여러분! 항상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다름아니오라 금번 5월 초순경 태블릿PC 교체시 문제시 되는 몇가지 사항을 꼼꼼히 살피지 못하고 방관한 집행부에 대해 강력히 항의합니다 기존 SK텔레콤을 이용하다가 하루아침에 LG텔레콤으로 변경이 되었습니다 그런데 지금이 무슨 구석기 시대도 아니고 말에요 쓰던번호 폐기하고 새로운 번호를 부여받아라고 일방적으로 처리하는 사측의 의견을 수렴하여 일처리를 허술하게 하십니까? 열심히 태블릿PC를 사용해온 저로서는 이해가 안갑니다 기존 태블릿PC 번호로 열심히 홍보및 판촉에 사용해왔는데. . . 말입니다 다른 번호로 바뀐다면 여러가지 문제가 발생합니다 물론 태블릿PC를 많이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야 문제가 별로 없을것입니다 세상에 통신사가 바뀐디고 번호이동하나 처리 못합니까?????
참고로 저는 " 011" 번호를 26년째인 현재도 그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고객과의 약속입니다 아무리 그래도 그렇지 소수의 의견일거라고 판단하여 미안하단 말과 다음번엔 잘 처리한다는 말만 되풀이 하는 집행부는 본인의 의견을 수렴하지 못한다면 그자리에 연연하지 말고 당장 물러나십시요 그 책임을 지고 물러 나십시요 그런 일하나 처리못하면서 무슨 집행부입니까? 제발 그 자리에 연연하지 마십시요 빠른시간내 대책 마련후 공지해주십시요
전남 벌교분회 이종안 올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