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생복지/노안게시판
임직원쇼핑몰에 대한 노동조합의 입장을 듣고싶다 | |
---|---|
| | 남기창 | Hit 501 | |
한마디 합니다 각설하고요 제가 임직원쇼핑몰에 올린 글을 그대로 복사해서 올림니다. 11일날 주문한 상품이 1주일째 배송중이라니..... 얘네들은 아무리 욕을 해도 교쳐지지가 않아요.... 다른곳에선 어제 아침에 주문한 상품이 오늘오후에 도착했더라 이거 니네들 너무하는거 아니냐? 임직원 쇼핑몰이라구 차려놓구 임직원들 열받게 할래? 전화상담원이 "내일 전화 드리겠습니다.." 해놓구 결국엔 전화가 안와서 내가 오늘 저녁에 전화했다. 아무튼 니네들은 이런 욕을 바가지로 먹어도 싸다... 내일 꼭 전화할래? 또 안할거지? 내가 하기전엔....이런..... *회사와 노동조합 어느 한쪽에서도 이런일엔 관심조차 없는 것 같습니다. 게시판에 쫌 과하다 싶은글 올라오면 "삭제좀 보탁합니다"...라는 전화는 옵니다. 모름지기 직원만족후에 고객만족이 있는 법입니다. 글로벌 톱5을 부르짖는 이때에 임직원쇼핑몰은 거꾸로 가고 있는데도 담당부서가 어느곳인지 꿈쩍도 안하고 있으니 대단한 빽그라운드를 가지고 있나 봅니다. 내년부터는 25만원이라는 거금이 복지포인트로 입금이 될텐데 거기서 직원들이 받을 스트레스는 생각을 해 보셨는지? 거기아니면 쓸곳이 없다는 것을 잘 아는 그들인지라 횡포에 가까운 모습을 또 겪어야 하는지요? 설날선물비가 지급되기전에 제휴쇼핑몰을 몇개더 만들어서 상호 경쟁하는 구도로 만들지 않는 이상 이러한 불편과 임직원들의 불만은 계속될 것입니다. 임직원쇼핑몰 고객센터 게시판를 가 보십시요. 이게 현대자동차 직원들의 복지를 위해서 만들어 놓은 소핑몰이 맞는지... 오토웨이에 올린 글입니다. 이번선거에서 어느분이 집행을 하시든지 작은 불편이지만 꼭 신경을 써 주셨으면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