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생복지/노안게시판
답변입니다
| 후생복지국장 | Hit 242

본인 의사를 무시하고 회사의 고집대로 배치하여 원하지 않는 부서에서 힘들어 하시는 동지의 고충이 하루빨리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1/4분기 노사협의회 결과 중 8번항에 이렇게 되어있읍니다.

회사는 대형전담 직원의 전담변경 희망시 금회에 한하여 3/4분기내 추진하고 대형전담 부족인원은 국내영업본부 기존 직원 희망자 및 신규채용시 확보한다.
단, 희망인원이 5명 초과 발생시 또는 희망인원으로 인한 지역간 대형전담 인원의 불균형 발생시는 재 협의 한다.

지금 임협이 시작되어 모든 역량을 결집하다보니 약간 늦어지는것 같읍니다.
늦어도 3/4분기 안에는 모든것이 끝날것이며 조만간 희망조합원을 조사
할것이니 공문이나 대형직원에게 개인적 연락을 할것입니다.
힘들고 어려우시겠지만 조금만 더 기다려주시면 빨리 해결하도록하겠읍니다.




>입사할당시 승용차영업으로 지원했지만 회사측의 일방적인 인사조치로 인해 원하지 않았던 대형차량영업을 하고있는 조합원입니다.
>입사당시 회사인사과에 애기했지만 회사측의 사항이기 때문에 저의 사정은 봐줄수 없다고 했습니다.
> 일단 회사을 다니면서 방안을 찾아보고자 했지만 쉽지않았습니다. 원하지 않았던 분야에서 일하기 때문에 영업생산력도 떨어지는것 같습니다.
> 하고 싶은 일을 하기위해 회사를 쉽게 떠날 수 있는 나이도 아니기에 회사를 다니면서 방안을 찾으려고 하고있었는데 얼마전 노조신문에서 원하는조합원에 한해 3/4분기 보직변경을 건의한다는 애기를 들었습니다. 현재 어떻게 추진중인지 궁금하며 제가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이메일로 답변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