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생복지/노안게시판
공문 한장이면 해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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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육도 많이하고 ,공부도 많이 했다, 고객들게 차자랑 하고 한대팔라고 설명하고 카다로그 가격표 정성스럽게 전달햇다, 그런데, 가격이 잘못됐다고,인쇄가 잘못됏다고 ,가격표가 다시나온단다. 손님들한테 전화해서 회수해야되나,? 아님현대자동차가 실수해서 미안하다고 해야되나? 고민이다, 물론 듀얼 에어백하나인데,큰 문제잇겟는가? 공문한장 뿌려놓고 나머지는 영업인들 알아서 해라는데 현대차 판촉이 왜 이럴가요? 쏘나타 출시전 얼마나 궁금헀는가?차도 제대로 안보여주고 극비스럽게 궁금증을 유발하며 관심을 끌며 성공적으로 발표하지 않았나? 수많은 고객이 관심을가지고 차를보고 시승하고 전단지와 가격표를 가져갔는데 가격표기가 잘못됐다고 공문한장 뿌리고 나머진 지점,직원이 알아서 응대하라는 현실은 일반적인실수차원이아닌 근본의 문제라본다 회사의 사활이 걸린야심작을 내놓으면서 가장기본인 가격을 제대로 표기하지않고 사양품목을 빠뜨리고 가격표 제작을 햇다는건 그만큼 준비부족이나, 확인부족차원이 아닌 본사라는 타이틀의 만성이라본다 실수면 공문하나 다시 보내면 된다는 사고방식의 운영 이미 현장은 기 배포된 가격표를 보고 설명하고 ,상담하고 ,계약도햇는데 신뢰도 문제고 영업직원들의 실망감또한크다 조건운영,정책 그냥내려보내면 된다는식의 인식보다는 준비성있고 계획성잇는 판촉되게끔 본부에서 관심좀주세요 현장의 고충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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