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소식지/통신
[소식지]관리자 투표방해공작 극심 100% 전원찬성 쟁의결의
| | 현자노조판매본부 | Hit 1,960
관리자 투표방해공작 극심 100% 전원찬성 쟁의결의


관리자들의 음해공작 박살내고 05임단투 승리하자!!
쟁의행위찬반투표를 하루 앞두고 사측은 관리자들을 총동원하며 미친개처럼 날뛰고 있다. 조합원들에게 은밀히 접근하면서 쟁의 반대를 노골적으로 요구하고 있는가 하면 조합원들에게 직접 전화를 걸어 반대를 호소하는 등 다양한 방법으로 조합원들에게 반대를 요구하고 있다.
한낱 관리자들의 감언이설에 놀아난다면 우리들의 목숨조차 스스로 지켜내지 못하고 관리자들에게 팔아넘긴 꼴이나 다름없다.
아무리 관리자들이 미친 듯 날뛰어도 판매본부 6천조합원동지들은 한치의 흔들림없이 단결투쟁할 것이다.

전조합원 쟁의결의를 위한 분회별 출근투쟁
오늘 아침 8시20분부터 분회별로 우렁찬 함성이 울려퍼졌다. 05임단투 완전승리를 위한 첫걸음인 쟁의행위찬반투표에서 100% 찬성, 쟁의결의를 위한 분회별 출근투쟁이 전국에서 동시다발로 거행됐다.
투쟁을 결의하는 6천 조합원동지들은 05년 임단투가 완전승리할 것을 자신했다.

쌍용자동차노조 85% 쟁의행위 가결·힘찬투쟁결의
23일 실시될 쟁의행위찬반투표는 05년 임단투의 승리를 좌우할 중요한 결단의 시간이다. 찬반투표가 힘있게 결의되기 위해서는 6천조합원들의 힘찬 투쟁결의가 필요하다.
한명도 이탈없이 투표에 참여하고 압도적인 찬성으로 소중한 우리들의 요구안을 완전쟁취하자.
올해 임금협상을 벌이고 있는 쌍용자동차노조도 임금협상요구안을 놓고 벌인 쟁의행위찬반투표에서 조합원 85% 찬성으로 쟁의행위가 가결돼 힘있게 투쟁과 교섭을 벌이게 됐다.
본부는 22일부터 임단투 완전승리를 위한 철야농성에 돌입했으며 지부는 24일부터 철야농성에 돌입한다.


100% 쟁의결의 완전고용 쟁취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