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소식지/통신
[판매위원회 통신 12-12-01호]보안프로그램 관련 협의 완료.
| 판매위원회 | Hit 1,121
보안프로그램 관련 협의 완료.
영업직 한 USB 사용 가능토록 조치.
보안 관리팀에 사번 전달 후 사용(M 채널 이용)
보안 프로그램 설치. 전사 대상 현자지부 기협의 사항.
판매위원회가 회사의 보안 프로그램 설치와 관련한 협의를 끝냈다. 최근 판매현장에는 회사의 모든 PC에 보안프로그램 설치로 인해 USB 사용이 차단돼 업무에 불편이 많았다. 현장의 이 같은 불만을 접수한 판매위원회는 신속히 사측과 협의를 전개했다. 협의 결과 업무 특성을 고려 영업직만 USB 사용이 가능하도록 협의를 끝냈다. 방법은 양재동 본사 보안 관리팀 담당자에게 M채널 쪽지를 이용해 사번만 전달하면 된다.
울산, 남양, 아산, 전주 등 전사 모든 PC에 기설치 완료.
한편 현재 국내영업본부 전 지점에 설치 중인 보안프로그램에 대해 현장의 문의가 많다. 이번 보안 프로그램은 이미 현자지부가 전사에 걸친 설치를 전제로 사측과 협의 완료된 사항이다. 또한 울산 공장을 비롯해 남양 연구소는 물론 아산공장, 전주공장 등 현대자동차의 모든 공장 및 부서 PC에 이미 설치가 완료됐다. 이는 최근 강화된 정보통신 법 이행과 회사 정보 유출 차단을 위한 조치다. 그러나 그 동안 판매위원회 현장과 정비 위원회 현장은 업무 특성 상 부작용을 고려해 설치가 지연됐었다.

영업직 정년 연장 관련 일정 확정.
영업직 53년생 12명 대상. 2013년 1월 3일부 계약직 채용.
건강검진 12명 전원 통과.

선배님들의 정년연장과 관련된 일정이 결정됐다. 또한 이번 일정과 관련된 건강검진이 지난 11월 1일부터 12월 14일까지 진행됐다. 판매위원회 현장의 정년연장 대상인 53년생 영업직 12명 모두 검진을 통해 건강에 이상이 없는 것으로 판정됐다. 결정된 일정에 따르면 오는 24일(월)까지 퇴직 서류를 취합하고 31일(월)부로 퇴직 명령이 게시된다. 이후 12명 전원에게 2013년 1월 3일자로 계약직으로 재 채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