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원회소식지/통신
[소식지]숙원! 판매능력향상교육 완전 철폐되다
| 현자노조판매본부 | Hit 2,434
숙원! 판매능력향상교육 완전 철폐되다
판매능력향상교육!
판매능력향상교육이 오늘 7차에 걸친 마라톤 협상 끝에 결국 완전히 철폐되었다.
지긋지긋하고도 우리의 목을 죄이며, 밥을 먹어도 소화가 되지 않은 것처럼 압박하던 판매조합원들의 목줄이 역사 속에 완전히 사라지게 된 쾌거의 날이 아닐 수 없다.
연간 교육협의에서 협의하자고 했던 판매능력향상교육! 언제 어느듯 느닷없이 나타날지 모를 화두가 되었던 판매능력향상교육철폐를 위해 5대집행부의 숙원 사업 첫 번째로 두었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집행초기부터 회사를 압박하고 지금까지 줄달리기를 했다.
어제(29일) 늦은 밤까지 계속된 마라톤 협상에서 배상윤 본부장은 “더 이상의 협상은 소모적이고 서로에게 상처만 낳을 뿐이다.” “오늘 철폐가 되지 않는다면 더 이상 판매본부도 협상에 임하지 않을 것이며, 우리의 갈길을 가겠다”라는 입장을 취했고, 회사 또한 대안없는 완전 철폐는 절대 못한다는 완강한 입장을 고수했다.
결국 사측은 조합의 논리와 공격에 더 이상 판매능력향상교육은 진행 할 수 없음을 판단, 노동조합의 입장을 받아들여 십수년에 걸쳐 판매조합원들을 옥죄어 왔던 판매능력향상교육철페를 선언하게 되었다.

아반떼(HD)신차출고 즉각 개시하라!!
29일부터 아반떼 신차출시를 위한 무기한 1인시위 전개
아반떼 신차출고가 기약없이 늦어지고 있다. 판매본부는 지난 임금협상자리에서 아반떼 신차(HD)의 출시가 무기한 연기된 점에 대해 문제점을 지적하고 조속한 시일내에 아반떼 신차가 출고되기를 강력히 촉구한바 있다.
3공장 맨아워(H/M)협상이 노사간 이견으로 진행되지 못하고 파국으로 감으로서 판매시장은 고객과의 불신이 가중되고 있고, 신차효과가 오히려 고객불만으로 접근되고 있다. 이에 따라 가뜩이나 어려운 판매시장에 또 하나의 생존 문제점으로 심각하게 대두되고 있는 것이다.
판매본부는 아반떼 신차출시가 지연됨에 따른 심각성을 인식하고, 이대로 두었다가는 그렇지 않아도 어려운 판매현장이 더욱 피폐해질 것으로 우려하여 강력한 대응을 강구하기로 했다.

아반떼 신차 출시 지연 책임은 사측에 있음을 엄중 경고한다.
판매본부는 신차출시 지연 책임이 사측에 있음을 엄중경고하고 신차출시가 조속한 시일내에 될 수 있도록 울산공장 본관 앞에서 무기한 1인 시위를 전개하기로 했다.
이에 따라 29일 배상윤본부장과 김종일 울산지부장이 동시에 시위에 참여했다.
한편 판매본부는 본조 3공장 조합원들과 아반떼 신차 출시 지연에 따른 절박한 심정을 함께하고 사측의 안하무인에 강력히 대응하기 위해 연대투쟁을 전개하기로 했다.
판매본부는 6,300 판매조합원들의 어려움을 받아 안고 아반떼 신차가 조속히 출시될 수 있도록 모든 노력을 강구할 것이다.

가족, 이웃과 함께 투표 참여로 세상을 바꾸자!